노데이타 처리방법

노데이타 처리방법

노데이터는 

1. 트래킹넘버를 배송대행신청서에 미입력한 상태에서 해당 제품이 먼저 센터로 도착했을시, 수취인 확인이 불가하여 노데이터보관함으로 입고되어 보관됩니다.

2. 트레킹번호를 잘 입력했지만 판매자가 여러가지 박스로 분할배송을 하여 미처 주문서상에 트래킹넘버를 입력하지 못했을 경우.

3. 판매자가 잘못된 트레킹번호를 등록하여 실제 도착한 물건의 트레킹번호와 다를경우.

4. 고객님께서 트레킹번호를 배송대행신청서에 잘못입력했을경우.

[중국택배 특성상, 구매하는 사이트 주소지에 사서함번호(HO번호)를 정확히 입력했더라도, 판매자 실수로 택배 발송접수시, 중국운송장에 사서함번호가 누락되어 발송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되며, 사서함번호가 누락되어 센터로 배송되면 수취인 확인이 불가하기에 실제 물품이 배송되어 입고되었더라도, 카카오알림메세지가 발송이 불가합니다. 이럴경우 1:1문의를 통해 "xxxxxx트래킹넘버로 입고된 물품 있나요?" 라고 문의주시면 입고스캔기록을 통해 입고여부 확인 및 수동으로 고객님 사서함번호로 연동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노데이터 를 클릭해주세요










2. 현재날짜 기준 1달 전 입고된 물품들만 자동 표기되므로, 검색일자 조정 후 입고되어 무료보관중인 물품을 확인해주세요

[노데이터로 입고된 물품은 기본검수 or 무실사무검수 주문서의 물품인지 확인이 불가하여 겉박스 + 중국내 운송장사진만 업로드되며, 차후 배송대행신청서에 트래킹넘버작성시, 순자적으로 매칭작업이 진행되면서 동시에 기본검수 주문건일 경우 동일하게 무료 실사처리가 진행됩니다. 매칭작업 완료시 품목은 입고완료 상태로 자동변경됩니다.]










3. 현재 진행중인 주문서가 없을경우, 새로운 배송대행신청서상에 추가하실 노데이터 제품정보와 트래킹넘버를 입력해주세요









4. 현재 진행중인 주문서에 노데이터 상품을 함께 배송받으시고싶으실경우,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에서 합배송하실 주문서의 주문수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5. 상품추가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6. 합배송 하실 노데이터제품의 트래킹넘버와 제품정보를 입력 후 등록버튼 클릭시 노데이터 상품 등록 끝!
[작성하신 주문서가 기본검수 주문서 일 경우, 실사처리팀으로 이관되어 실사처리 완료 후
입력하신 순으로 순차적으로 매칭작업이 진행됩니다. 빠른 처리가 필요하실경우 1:1문의로 트래킹넘버와 함께 요청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