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관리 시스템
1. 재고물품으로 보관이 필요하실 경우, 홈페이지 > 배송대행 > 재고신청 을 클릭합니다
2. 재고로 보관하실 물품정보 입력 후, 재고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3. 정상적으로 재고신청서가 작성되었는지 확인부탁드리며, 재고물품 정보 수정이 필요하실경우
하단에 파란색 문구를 클릭하시면 재고물품 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4. 재고 물품은 신청서 작성 후 사용가능한게 아닌,
물품이 센터로 배송되어 입고 및 검수완료된 이후 사용가능으로 변경되면 신청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5. 재고물품이 "사용가능" 으로 변경되었을경우,홈페이지 > 배송대행신청을 클릭해줍니다.
6. 수취인 정보 입력 후 "재고불러오기" 를 클릭해주세요
7. 배송하실 재고번호 확인 , 수량체크 후 선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생성된 정보 확인 후 하단에 주문서 "접수신청" 버튼 클릭하면 재고 주문서 작성 끝!
재고물품 같은경우 신청서 작성시 자동 입고완료 상태로 변경되므로, 바로 포장요청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작업이 번거로우실경우, 포장옵션 > 자동포장옵션을 선택해주세요! 
7-1. 배송하실 재고번호 확인 , 수량체크 후 선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생성된 정보 확인 후 하단에 주문서 "접수신청" 버튼 클릭하면 재고 주문서 작성 끝!
재고물품 같은경우 신청서 작성시 자동 입고완료 상태로 변경되므로, 바로 포장요청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작업이 번거로우실경우, 포장옵션 > 자동포장옵션을 선택해주세요!
8. 신청서 작성 후 마이페이지에서 남아있는 재고수량 확인이 가능합니다.